[2022년 1월 30일 데일리홍콩]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고향에 가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불철주야 한국식 음식을 제공하는 홍콩의 첨첨미(ChumChumMi)가 구정 연휴 기간에도 정상 영업을 한다는 소식이다.

사진은 Sham Shui Po 지역의 V Walk 쇼핑몰에서 운영하는 첨첨미(ChumChumMi) 테이크어웨이 매장의 모습이다. 이 매장은 F&B 20년 경력의 싹싹한 홍콩인이 카운터 직원으로 근무하고 있어 활기차다.

홍콩 첨첨미(ChumChumMi)는 Causeway Bay 지역의 Victoria Park 옆 Park Aura 에서도 김밥 도시락 테이크어웨이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참고기사: 홍콩 첨첨미(ChumChummi), Victoria Park 옆 김밥 도시락 테이크어웨이 분점 대박)

또한 홍콩 첨첨미(ChumChumMi)는 테이크어웨이 뿐만 아니라 Deliveroo, Foodpanda, 및 HKTV, Dimorder 등 배달 주문 플랫폼을 통하여 음식을 배달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한국

Hello nice to meet you. I am Jason Kim who is practicing journalism from Daily Hong Kong, an online news advertisement portal based in Hong Kong.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