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24일 데일리홍콩] 데일리홍콩이 제시한 코로나 사태 해결책 기사가 대한민국 최대 인터넷 포털 네이버(Naver) 검색에 1위로 노출되어 웹사이트 트래픽이 폭증하고 있다. 국제적으로 의료용 대마가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에서 “코로나 대마치료” 키워드로 검색하면 데일리홍콩의 “대마초 성분 섭취로 코로나19 감염증 예방과 치료할 수 있다”라는 글이 첫글로 노출되고 있기 때문이다.

웹사이트가 미국 데이터 센터에 호스팅 되어 있는 데일리홍콩은 갑자기 몰려드는 트래픽에 DDOS 인지 깜짝 놀랐으나 분석 후 정상이라는 것을 확인하고 감사의 글을 올리기 위해 이 기사를 작성한다.

네이버 검색 링크:

데일리홍콩은 이미 과학적으로 코로나 치료제가 있다는 것이 밝혀졌으며, 제약사들이 백신이라고 판매하고 있는 약물들이 감기 증상과 같은 코로나를 예방할 수 없음이 분명해진 만큼 백신을 몇 차례 맞았는지 따질 필요가 없다고 지적했다.

(데일리홍콩 참고 기사: 대마초 성분 섭취로 코로나19 감염증 예방과 치료할 수 있다)

김한국

Hello nice to meet you. I am Jason Kim who is practicing journalism from Daily Hong Kong, an online news advertisement portal based in Hong Kong.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