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13일 데일리홍콩] 홍콩 아이돌 그룹 Mirror 콘서트 사고로 목 아래가 마비될 위기에 처한 백댄서 Mo 에게 사회 각계각층의 온정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홍콩 방송사 ViuTV 를 통해 아이돌 그룹 Mirror 를 키워온 이택해(李澤楷, Richard Li) 회장은 누구보다도 앞장서서 백댄서 Mo 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아이돌 그룹 Mirror 콘서트 사고 소식이 화제가 되자 홍콩 재벌 이택해(李澤楷, Richard Li) 회장은 Mirror 백댄서 Mo 의 의료비를 전액 후원할 것이라고 발표하였다. 또한 어제 이택해(李澤楷, Richard Li) 회장은 백댄서 Mo 를 돕기 위해서 가능한 무엇이라도 하겠다고 밝히면서 사재 하겠다고 발표하였다. 그러면서 이택해(李澤楷, Richard Li) 회장은 재정적 지원이 부상당한 Mo 가족의 고통을 조금이라도 덜어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입장을 표명하였다.

참고: 한국 ⟪금돌이⟫의 기적, 5% 확률 Mirror 댄서 Mo에게도 일어날까?

김한국

Hello nice to meet you. I am Jason Kim who is practicing journalism from Daily Hong Kong, an online news advertisement portal based in Hong Kong.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