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30일 데일리홍콩] 대한민국의 인터넷 포털 이 홍콩에서 한글로 뉴스를 전하는 데일리홍콩의 RSS 피드를 자사의 검색 엔진에 등록해 달라는 요청을 승인해주었다. 이에 따라 Daum에서 홍콩 관련 정보를 검색하여 데일리홍콩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증가할 전망이다.

데일리홍콩은 과거 인터넷 포털 Daum 에 웹사이트 주소를 등록하였으나 이름만 저장되었을 뿐 기사 컨텐츠는 인덱싱되지 않아 검색 유입이 거의 없었다. 다행히 이번 Daum 의 승인 조치로 인해 네티즌들이 홍콩에 대해 검색할 경우 연관된 데일리홍콩 기사 컨텐츠가 제시될 수 있게 되어 데일리홍콩 방문자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안녕하세요. 다음 고객센터입니다.

보내주신 내용 확인 후 해당 웹사이트를 수집하였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참고로, 게시물이 작성될 경우
검색에 노출되기까지 한 달 이상 소요될 수 있는 점 알려 드립니다.

덧붙여, 품질 정책에 따라 노출되는 게시물 수는
언제든지 변동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고객님께서 해당 사이트의 관리자라면
☞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Daum 웹마스터도구 Beta 서비스를 활용하여 Daum 검색이 나의 웹사이트를 어떻게 분석하고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 분석 기능을 통해 수집/색인/검색 정보와
수집된 문서 분석, 수집 요청 기능을 통해 웹사이트 수집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에 노출되지 않는 게시물이 있다면 수집 요청을 활용해 보시길 권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고객센터

한편 홍콩에서 한글로 뉴스를 전하는 데일리홍콩은 지난달 8월 20일 구글 뉴스의 발행인으로 등록되어 전세계를 대상으로 뉴스를 전하게 되었다고 발표한 바 있다.

Google 은 데일리홍콩이 전하는 다양한 소식이 크게 중복된 내용이 아니며 편집 방향 등 독특한 관점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해 데일리홍콩을 새로운 구글 뉴스 발행인으로 승인하였다.

참고: 데일리홍콩, Google 뉴스 발행인으로 세계에 소식 전한다

김한국

Hello nice to meet you. I am Jason Kim who is practicing journalism from Daily Hong Kong, an online news advertisement portal based in Hong Kong.

Join the Conversation

No comments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