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28일 데일리홍콩] 미국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업체 트위터를 공식적으로 인수 완료한 일론 머스크(Elon Musk) 가 본사에 싱크대를 들고 나타난 이유가 드러났다.

일론 머스크는 트위터 본사에 들어가면서 “Let that sink in” 이라고 말하면서 도널드 트럼프의 “drain the swamp” 레토릭을 연상시켰다.

참고:

일론 머스크(Elon Musk)는 도널드 트럼프 계정을 차단하고 헌터 바이든 이야기를 검열한 트위터의 컨텐츠 검열 책임자 Vijaya Gadde 를 해고하였다. 트위터 CEO 와 CFO 역시 해고되었다.

일론 머스크(Elon Musk) 가 본사에 싱크대를 들고 나타난 이유는 부정부패 구정물을 하수구에 버리겠다(“drain the swamp”)는 퍼포먼스라는 지적이다.

일론 머스크는 주식을 주당 54.20달러에 매입하는 약 440억 달러 규모의 인수 계약을 마무리하여 트위터를 비상장 회사로 전환하였다.

참고: 언론의 자유를 위해 온라인 사회 관계망 서비스 플랫폼 트위터 독재하겠다는 일론 머스크

김한국

Hello nice to meet you. I am Jason Kim who is practicing journalism from Daily Hong Kong, an online news advertisement portal based in Hong Kong.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