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16일 데일리홍콩] 미국 역사상 제일 중요한 날 가운데 하나가 될 것이라며 기자들에게 홍보했던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결국 자신의 2024년 대통령 선거 출마를 선언하는 것에 그쳤다.

참고:

도널드 트럼프의 연설은 이전과 달리 기운이 빠져 있는 모습이었으며 청중의 호응도 전과 같지 않았다. 청중은 오히려 엉뚱한 발언에서 호응하기도 하는 등 대체적으로 정신이 나간 모습이었다.

트위터 등 SNS 에서도 실망적인 반응이 많았다. 도널드 트럼프의 오늘 발표는 그를 부정선거 등 가짜와 거짓말을 정리해줄 수 있는 적임자로 생각했던 많은 이들을 실망시켰다는 평가다.

한편 도널드 트럼프의 딸 이방카 트럼프는 아버지의 2024년 대통령 재선 출마 선언 직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정계 은퇴를 발표하여 불화설에 불을 지폈다.

참고:

참고: 텔레그램 통해 매일 #TheBigLie 트럼펫 불고 있는 트럼프, 2020 미국 대선 뒤집어지나?

김한국

Hello nice to meet you. I am Jason Kim who is practicing journalism from Daily Hong Kong, an online news advertisement portal based in Hong Kong.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