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27일 데일리홍콩] 대한민국 최대 정치 집단인 더불어민주당 자금줄의 비리 고발글이 뉴스 언론사 동아일보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엠엘비파크(MLBPARK)에 공개되었다.

엠엘비파크(MLBPARK)에 “이승기 사태부터 이어지는 민주당의 부정부패 커넥션” 이라는 제목으로 작성된 고발글은 현재 조회수 10000 회를 넘어 홍콩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유저 Llewyn이 작성한 이 고발글은 더불어민주당 비리 여부를 떠나 유가 증권 공모 시장에서 개미들이 얼마나 농락 당하고 있는지 적나라하게 보여줘 화제다.

출처:

첫 고발글에서 유저 Llewyn은 주식 시장에서 금융 세력이 전환사채(Convertible Bonds, CB) 발행으로 개미 자금을 빨아 들이는 방법을 설명하였다.

그리고 2부에서는 쌍방울, 아이오케이, KH필룩스, IHQ, 초록뱀미디어, 후크엔터, YG케이플러스 등을 나열하며 전환사채 발행 사례를 들고 이들의 연관성을 추적하였다.

출처:

엠엘비파크(MLBPARK) 유저 Llewyn의 3부 글에서는 쌍방울의 나노스(현 SBW생명과학) 인수 사례를 설명하면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당 대표 등 지도부와의 연관성을 밝혔다.

출처:

출처:

마지막 4부에서는 문재인 정권과 옵티머스 자산운용의 설립자 이혁진과의 관계를 고발하면서 금융시장 깡패들과 더불어민주당의 정경유착 이야기를 마쳤다.

참고: 정치인 안철수, 댓글 조작 혐의 김경수 유죄 판결에 공동 운명체 문재인 정권 규탄

김한국

Hello nice to meet you. I am Jason Kim who is practicing journalism from Daily Hong Kong, an online news advertisement portal based in Hong Kong.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