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10일 데일리홍콩] 홍콩 관광청이 오늘부터 이달 말까지 3주일간 홍콩 여행 대표 관광지나 명소 등으로 여행자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곳을 고르기 위해 투표 이벤트를 벌인다.

홍콩 관광청은 이번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여행자들과 관광객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장소를 음식점, 술집, 명소 등 3가지 카테고리에서 각각 5개씩 총 15개 장소를 선정하여 홍보할 예정이다.

  • 홍콩에 가면 제일 가고 싶은 음식점 (Foodie Pleasure)
  • 홍콩에 가면 제일 가고 싶은 술집/바 (Urban Oasis)
  • 홍콩에 가면 제일 들리고 싶은 장소 (City Checkpoint)

홍콩 관광청의 인기 여행지 투표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은 HK$150 이 기충전된 “Hello Hong Kong” 테마의 한정판 옥토퍼스 카드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홍콩 관광청은 최종 선정 결과와 가장 일치한 선택을 한 사람들 가운데 최대 1000명을 선정하여 이를 상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홍콩 관광청의 투표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공식 웹사이트로 이동하면 된다. 투표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위의 세 분류로 나누어진 항목에서 각각 5개 장소를 골라 투표하거나 사진과 함께 자신의 “최애” 홍콩 여행지를 “More of your favorite” 부분에 제출하면 된다.

한편 홍콩 정부는 관광 사업 등을 활성화하기 위하여 지난 2월 6일부터 코로나19 접종과 관계없이 해외 여행객들의 입국을 허용하기 시작하였으며 3월 1일부터는 마스크 착용 의무도 전면 해제하였다.

참고: 홍콩, 마스크 착용 의무화 내일 3월 1일부터 전면 해제

김한국

Hello nice to meet you. I am Jason Kim who is practicing journalism from Daily Hong Kong, an online news advertisement portal based in Hong Kong.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