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관광 부흥을 위한 당국의 “헬로 홍콩”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되는 무료 항공권 제공 이벤트가 대한민국에 이어 일본 시장에서 내일 26일(월)부터 진행된다.

캐세이퍼시픽 항공사는 일본 나리타,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및 삿포로와 홍콩을 왕복하는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 12,000 장을 무료로 제공할 방침이다.

눈길을 끄는 것은 이번 일본에 제공되는 무료 항공권은 대한민국 시장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 것과는 다르게 7월 2일 23:59 까지 신청을 받은 후 추첨 결과에 의해 제공된다는 것이다.

참고: 캐세이퍼시픽 무료 항공권 응모 이벤트 아쉽게 마감

홍콩 캐세이퍼시픽 항공사의 무료 항공권 이벤트에 응모한 사람들은 7월 12일 회원 정보에 등록된 이메일을 통해 당첨 유무의 결과가 발송된다. 유류세 등 재세공과금은 별도이다.

한편 홍콩 캐세이퍼시픽 항공사 뿐만 아니라 그레이터베이 항공사와 저가 항공사인 홍콩익스프레스 항공사 역시 일본 시장을 상대로 무료 항공권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다만 홍콩 익스프레스 항공사는 선착순으로 무료 항공권을 배포할 예정이다.

출처:

김한국

Hello nice to meet you. I am Jason Kim who is practicing journalism from Daily Hong Kong, an online news advertisement portal based in Hong Kong.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