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데일리홍콩) 김한국 기자 = 홍콩 관광청이 하룻밤 이상 묵는 해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썸머 칠》(Summer Chill) 홍콩 이벤트가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일례로 홍콩 슈퍼마켓에서 HK$200 어치 구매하면 쇼핑 금액의 절반인 HK$100를 할인해주겠다는 것이다. 이 밖에도 홍콩 관광청은 표 하나 구입하면 하나 더 덤으로 준다든지 하는 교통 관련 할인 이벤트와 1000여개의 다양한 현지 레스토랑과 주점이 참여하는 다이닝 미식 할인 이벤트를 숙박 관광객들에게 제공한다.

홍콩 관광청은 이런 다양한 할인 혜택의 《썸머 트리플 리워드즈》(Summer Triple Rewards) 이벤트를 홍콩을 방문해 1박 이상 머무는 해외 여행객 50만 명에게 제공한다.

홍콩 관광청이 지난 11일자로 개시한 《썸머 칠》 홍콩 이벤트는 9월 15일까지 계속되며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썸머 트리플 리워드》 카드를 제시해야 한다.

홍콩 《썸머 트리플 리워드》 카드는 참여 호텔에 체크인시나 홍콩 국제공항 등지에서도 전화번호 등록과 여권 신분증, 귀환 비행기표 및 숙박 예약 등을 제시한 후 교부 받을 수 있다.

참고:

김한국

Hello nice to meet you. I am Jason Kim who is practicing journalism from Daily Hong Kong, an online news advertisement portal based in Hong Kong.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