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데일리홍콩) 김한국 기자 = 제73회 미스 유니버스(Miss Universe) 주최측에서 상금 백만 홍콩 달러(한화 약 1억8천만원)를 걸고 홍콩을 대표할 미녀를 찾는다.

미스 유니버스(Miss Universe)는 1952년 창립돼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매년 전 세계 150개국 이상이 참여하고 있는 미녀 선발 대회이다.

홍콩은 과거 여러 차례 대표단을 파견했지만 2000년 이후 처음이다. 올해는 연령 제한이나 키와 몸무게 제한이 없으며, 18세 이상 유효한 홍콩 신분증만 있으면 참가할 수 있다.

상금 백만 홍콩 달러가 걸린 이번 미스 유니버스 홍콩 2024 선발전에 참가하려면 주최측의 류래김(劉芷希, Low Lai Kim, aka Kimmy)에게 사진과 연락처를 포함한 이력서를 보내면 된다.

미스 유니버스 홍콩 2024 선발전 참가 신청은 이달 말까지 접수 받으며, 선발전 오디션은 다음 달 8월 3일과 4일 양일간 진행된다. 또한 준결승은 9월 중순에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미스 유니버스 홍콩 2024 선발전은 블록체인 기업 의 스폰서를 받아 DAO 플랫폼을 통한 투표로 우승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미스 유니버스 홍콩 2024 선발전의 우승자에게는 상금뿐만 아니라 홍콩을 대표하여 11월 멕시코에서 열리는 미스 유니버스 2024 글로벌 파이널에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된다.

한편 주최측의 류래김(劉芷希, Low Lai Kim, aka Kimmy)은 인스타그램의 @missuniversehk 계정은 공식 계정이 아닌 사칭 계정이라며 주의를 요청하였다.

미스 유니버스 홍콩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은 이다. @miss.universe.hk 이다.

김한국

Hello nice to meet you. I am Jason Kim who is practicing journalism from Daily Hong Kong, an online news advertisement portal based in Hong Kong.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