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데일리홍콩) 김한국 기자 = 대한민국 여행사 하나투어 홍콩 지점에서 홍콩·마카오 현지 관광 상품 개발 업무 경력이 있는 현지인 투어 오퍼레이션 매니저를 구인하고 있다.

하나투어 홍콩 지사에서 구하고 있는 투어 오퍼레이션 매니저는 홍콩·마카오 지역의 새 호텔이나 관광지를 발견하고 이를 관광 상품으로 개발하는 업무와 본사 및 파트너 회사들과 소통하여 고객들의 질의에 응대하는 업무를 담당할 예정이다.

하나투어 홍콩 지사가 링크드인에 올린 구인 광고에 따르면 투어 오퍼레이션 매니저로 근무하기 위해서는 먼저 홍콩에서 합법적으로 근무할 수 있는 자격이 되어야 한다. 또한 전화, 이메일, 방문 등 아웃바운드 영업을 위해 광동어나 비지니스 영어 사용에 능숙해야 한다.

이에 더해 하나투어 홍콩 지사는 여행을 사랑하고 고객들의 불편함을 도와줄 방법을 찾는 서비스 정신을 탑재한 사람을 투어 오퍼레이션 매니저 지원 요건으로 밝혔다.

또한 하나투어 홍콩 지사는 Excel 작업에 능숙하고 광동어와 한국어가 유창한 사람을 희망하였다. 여행업계 OP 등 여행 상품 개발 업무 경험이 있거나 홍콩 호텔이나 관광지 근무 경력자도 환영한다.

한편 하나투어 홍콩 지사는 투어 오퍼레이션 매니저로 근무하게 되는 사람에게 얼마의 급여를 지불할지는 밝히지 않았다.

다만 1년 이상 근속시 1달치 월급을 보너스로 제공할 것이며 성과급 및 승진 등의 보상을 약속했다. 근로자들의 계좌에 의무적으로 불입해야 하는 연금격인 MPF 혜택 제공은 물론이다.

하나투어 홍콩 지사의 투어 오퍼레이션 매니저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Tsim Sha Tsui 지역에 있는 여행사 사무실에서 근무하게 될 예정이다.

링크드인 출처:

김한국

Hello nice to meet you. I am Jason Kim who is practicing journalism from Daily Hong Kong, an online news advertisement portal based in Hong Kong.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