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데일리홍콩) 김한국 기자 = 콘래드 홍콩 호텔 8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니콜리니스(Nicholini’s)가 “차오 이탈리아! 토요일 브런치”를 선보인다.

이탈리안 요리의 정수를 보여줄 이번 브런치는 Riccardo Catarsi 셰프가 이끄는 팀이 엄선한 식재료와 뛰어난 요리 실력을 바탕으로 미각과 시각을 사로잡는 다양한 요리가 제공된다.

15가지 이상의 애피타이저, 차가운 해산물 플래터, 장인의 파스타, 투스카니 스타일의 해산물 스튜, 고전 이탈리아 디저트까지 다채로운 메뉴가 선보인다.

콘래드 홍콩 니콜리니스(Nicholini’s) 손님들은 맛있는 음식, 매혹적인 도시 경관, 그리고 레스토랑의 유명한 와인 셀러에서 제공하는 고급 와인과 함께 주말을 시작할 수 있다.

니콜리니스(Nicholini’s) 입장

레스토랑 니콜리니스(Nicholini’s)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15가지 이상의 애피타이저가 정갈하게 차려진 긴 테이블이 손님을 맞이한다.

손님들은 이 모든 애피타이저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이탈리아 살라미, 카포나타, 올리브는 제대로 된 이탈리아 식사의 필수 요소이며, 24개월간 건조된 스페인 햄은 달콤한 멜론 조각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치즈 애호가들은 보코치니(미니 버팔로 모짜렐라),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단단하고 건조한 치즈), 프랑스산 18개월 숙성 콩테 치즈를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파파 알 포모도로(이탈리아 빵과 토마토 수프), 토마토 소스에 담긴 폴페테(이탈리아 미트볼), 야채 프리타타, 치즈와 버섯 아란치니, 투스카니 해산물 샐러드 등 전통 이탈리아 요리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치즈 애호가들은 미니 버팔로 모짜렐라,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프랑스산 18개월 숙성 콩테 치즈를 즐길 수 있다.

차가운 해산물 플래터

자리로 안내받으면 화려하게 장식된 신선하고 차가운 해산물 플래터가 제공되며 호화로운 식사가 시작된다.

보스턴 랍스터, 캐나다 스노우 크랩 다리, 타이거 새우, 랍스터 집게발, 프랑스 홍합, 조개, 딜과 레몬에 절인 참치와 연어로 구성된 이 플래터는 바다의 감칠맛으로 가득 차 있다.

메인 코스

메인 요리로는 매일 신선하게 만드는 수제 파스타부터 호주산 양고기, 스페인산 농어 구이, 그리고 투스카니식 해산물 스튜까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수제 파스타의 경우 계란과 쫄깃한 만두피는 작은 니콜리니스, 블랙 트러플과 치즈 소스를 곁들인 라비올리와 같은 크림 같고 향기로운 소스와 최고의 조화를 이룬다.

그 외에도 구운 호주산 양갈비, 팬에 구운 스페인산 농어, 리보르노 출신의 토마토 기반 해산물 스튜인 카치우코 등 다양한 옵션이 있다.

와규 비프 로시니와 함께 푸아그라를 곁들인 요리는 추가 요금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프렌치 프라이, 으깬 감자, 브로콜리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현장 요리 퍼포먼스

미식적인 즐거움 외에도 오후 12시 15분, 1시 15분 두 번의 라이브 요리 세션이 식사 경험에 극적인 요소를 더한다.

손님들은 12시 15분에 비프 타르타르를 준비하는 요리팀의 모습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다. 잘게 다진 소고기의 맛은 혼합된 향신료, 올리브 오일, 약간의 겨자로 더욱 높아진다.

또한 1시 15분에 라이브로 만들어 제공되는 럼 바바와 샹티이 크림은 또 다른 인기 메뉴다. 케이크는 럼을 흡수하여 부드럽고 촉촉하며 모든 면에서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디저트로 완성되는 이탈리아 식사

모든 이탈리아 식사가 그렇듯, 브런치는 커피 향이 가득한 마스카포네 크림이 특징인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디저트 티라미수로 마무리된다.

니콜리니스(Nicholini’s)의 티라미수는 직원들이 큰 트레이에서 손님의 접시로 덜어 서빙된다.

그 외에도 이탈리안 프로피테롤(바삭한 크림 퍼프), 피스타치오/초콜릿 카놀리(바삭한 튀긴 반죽 롤), 전통 이탈리아 타르트인 토르타 델라 논나가 아기자기한 플래터에 제공된다.

다양한 음료 옵션

니콜리니스(Nicholini’s)의 “차오 이탈리아! 토요일 브런치”에서는 Musti Nobilis DOCG prosecco 와인이 무제한 제공된다.

또한 콘래드 홍콩 호텔의 믹솔로지스트가 이탈리아 리큐어 캄파리(Campari)와 아페롤(Aperol) 등을 포함해 특별히 혼합한 5가지 칵테일이 무제한 제공된다.

프리미엄 화이트 와인과 레드 와인, Perrier-Jouët Grand Brut 샴페인은 HK$200의 추가 요금으로 즐길 수 있다.

예약 정보 및 혜택

콘래드 홍콩 호텔 니콜리니스(Nicholini’s)의 “차오 이탈리아! 토요일 브런치”는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제공된다.

성인은 HK$798부터, 4-11세 어린이는 HK$398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콘래드 홍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약 및 문의: (852) 2822 8801, [email protected]
주소: 홍콩 콘래드 호텔 8층, 퍼시픽 플레이스, 88 Queensway, Admiralty

온라인 예약 주소:

김한국

Hello nice to meet you. I am Jason Kim who is practicing journalism from Daily Hong Kong, an online news advertisement portal based in Hong Kong.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