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데일리홍콩) 김한국 기자 = 글로벌 숙소 원가예약 플랫폼 올마이투어닷컴(대표 석영규)이 홍콩에 지사를 설립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OTA(온라인 여행사) 시장 공략에 나섰다.

올마이투어닷컴은 전 세계 200만 숙소 예약 공급망을 바탕으로 한 ‘글로벌 클라우드 채널링 솔루션’을 통해 중화권 시장, 특히 중국을 포함한 핵심 지역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홍콩은 세계 최대 소비 시장인 중화권에 인접해 있을 뿐만 아니라, 첨단 트래블테크 기업이 밀집한 선전과 가까워 전략적 거점으로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

올마이투어닷컴은 홍콩 지사를 기반으로 기존 중국 내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신규 파트너사들과의 협력도 적극적으로 모색할 계획이다. 현지 및 해외 여행사, 항공사 등과 API 연동을 통해 자사 숙소 상품의 판매 채널을 확대하여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는 것이 목표이다.

특히 올마이투어닷컴은 올해 상반기 매출의 약 40%를 차지한 B2B 채널링 솔루션을 통해, 중국 알리바바 그룹의 온라인 여행 플랫폼 플리기(Fliggy) 등 대형 여행사에 국내 숙소 상품을 성공적으로 공급해왔다. 홍콩 지사 설립을 계기로 올마이투어닷컴은 다국어 지원, 해외 통화 결제 시스템 등 글로벌 서비스를 대폭 강화하며 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높일 방침이다.

한편 올마이투어닷컴은 글로벌 PG(지급결제대행업체)와 협력하여 안정적인 글로벌 플랫폼을 구축하고, 자체 페이먼트 시스템을 개발해 여행자들에게 간편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중화권 및 동남아시아 80여 개 현지 여행사와의 다이렉트 부킹 시스템을 통해 인바운드 여행객 유치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올마이투어 정현일 공동대표는 “홍콩은 아시아 여행 시장의 핵심 허브이자 세계 OTA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도시”라며 “이번 홍콩 지사 설립을 통해 글로벌 숙소 예약 공급망과 B2B 파트너십을 확대해 아시아 최고의 OTA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마이투어닷컴은 여행자들에게 멤버십 기반 원가 예약이라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로벌 숙소 예약 플랫폼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올마이투어닷컴은 국내외 다양한 숙박 옵션을 원가로 예약할 수 있는 독보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전 세계 여행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와 예약 서비스 이용을 원한다면 올마이투어닷컴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해보자. 올마이투어닷컴 공식 웹사이트 주소:

김한국

Hello nice to meet you. I am Jason Kim who is practicing journalism from Daily Hong Kong, an online news advertisement portal based in Hong Kong.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